티스토리 뷰

 Farmer's Leap, Padthaway Shiraz 
 파머스 립, 페더웨이 쉬라즈 - 2004
생산국 : Australia (호주)
지역 : Padthaway, South Australia (호주 남단 페더웨이)
생산자 : Farmer's Leap (파머스 립)
빈티지 : 2004

포도품종 : Shiraz (쉬라즈) 100%
음용온도 : 15 ~ 17 ℃
알콜도수 : 15%

어울리는 음식
삼겹살, 돼지갈비, 갈비찜, 튀김, 볶음요리, 해물요리등과도 잘 어울린다.

테이스팅 노트
적갈색을 연하게 띠는 루비 레드 색상으로 잘 익은 과일, 체리쨈의 향이 가득하다. 입안에서 깔끔함과 매끄러움을 지니며 시나몬과 바닐라 맛의 여운을 지닌 와인이다. 짧은 숙성기간 중에도 마시기 좋으며 30년 이상 장기 숙성이 가능한 와인이다.

풀바디한 와인인 파머스 립은 2004년도에 첫 빈티지를 생산 하였으며, 호주 최고 컬트 와인인 "몰리 두커" 와 "존 뒤발" 중 "몰리 두커"에 와인 원액 납품을 하는 와이너리 이기도 하다.
오직, 최고의 쉬라즈 와인을 만들기 위해 전념을 다하고 있으며 레이블에 “에로우”와 함께 빈티지를 넣은 것은 최고라는 수식어인 " '별' 을 향해 화살을 쏘아 올린다 "는 의미를 품고 있다.

Farmer's Leap
최초의 포도원 블록은 1995년부터 심어지게 되었다 그리고 그 해로부터 지금까지 161헥타르의 경작지를 이루게 되었다. 주 품종은 쉬라즈를 재배하지만 샤도네이랑 메를로 품종도 적은 수량으로 재배를 하고 있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현재 새로운 포도원 개발 진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최고 품질의 와인을 생산하기 위해 토양 종류, 격자구조물(덩굴이 타고 올라 갈 수 있도록 만든 격자) 디자인, 포도나무 클론과 포도를 심을 때 행 방향을 정확히 잡아가 높은 품질의 와인을 만들 수 있었다. 대표 브랜드인 “ 더 브레이브”는 완만한 경사에 석회암의 테라 - 로사 토양으로 되어 있으며 포도를 재배하기 위해 완벽한 블록의 지형을 갖추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