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따부따

安식 단식법

ikangmin 2011. 4. 5. 09:18
인간이 굶으면 무엇을 먹고 사는걸까요? 우리 몸속에 불필요하게 저장되어 있는 지방을 연소시키고 그 다음에 우리의 살과 핏속에 들어 있는 불순물을 연소시키면서 살아갑니다. 불필요한 지방분과 불순물이 다 빠지고 난 다음에 살과 피를 맑게 하는 자연식을 하면 진짜 건강살이 살살 솟아오르는 것입니다. 일본의 대한의과대학에서 현대의학자들이 협력해서 연구 실험한 결과 일주일간 단식을 할 경우에 백혈구의 수가 2배나 증가하고 식균력이 20배나 증강된다는 사실이 과학적으로 확증되었습니다.

제 1 단계 단식법 : 아침을 굶고 점심+저녁=2식 하기를 2개월간 계속합니다.
이 방법을 2개월간 하면 건강이 눈부시게 증진되고 웬만한 병은 거의 다 극복할 수 있습니다.
아침을 굶으면 몸속의 독이 빠집니다. 저녁을 6시에 먹고 뒷날 정오에 식사를 하면 1일 24시간 중에서 18시간 동안 단식하는 것이됩니다. 몸속의 독이 빠져서 깨끗해진 다음에는 몸속을 깨끗이 하는 자연식을 하세요.
주식으로 현미와 통보리, 콩 중심의 곡식을 먹고 부식으로는 생된장에 생야채를 찍어 먹으세요. 그리고 자연생수를 꼭 드셔야 합니다. 운동도 반드시 해야 합니다. 자연식을 하면 살과 피가 맑아지는데 맑은 피도 돌지 않으면 썩어서 병을 만드니까 맑은 피를 병든 곳까지 돌게 하는 운동을 하세요.

제 2 단계 단식법 : 아침과 저녁을 굶고 점심 한 끼만 먹는 1식을 2개월간 실천하세요.
아침을 굶고 점심, 저녁을 먹는 2식을 하면 보통은 병이 거의 다 나아버리는데 그래도 안 고쳐지는 악질병은 하루 1식주의 건강법을 꾸준히 실천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제 3 단계 단식법 : 1주일 중 1일 완전단식을 3회 정도 실천하세요.
말기의 암 같은 악질의 병은 1식을 하여도 안 고쳐지는 일이 있는데 이런 사람은 일주일 중 하루만은 완전 단식 하기를 3회 반복하세요. 역시 자연식과 운동도 철저히 병행해야 합니다.

[ 건강 다이제스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