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iew English
2019 Dear Fellow Diver®
다이브 숍들 | PADI 교육과정 | e러닝
호주 퀸즐랜드에서 세계 최상급의 다이빙을 경험하세요
호주의 퀸즐랜드에 있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Great Barrier Reef)는 언제나 최고의 다이빙 경험을 찾는 다이버들에게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단단하고 부드러운 산호 600 종류, 고래와 돌고래 30 종, 물고기 1,625 종, 상어와 광선 33 종 등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퀸즐랜드에서 놀라운 다이빙을 제공하는 것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뿐만이 아닙니다. 퀸즐랜드의 6,973km / 4,333 마일의 해안선을 따라 세일링 요트 용갈라 (SS Yongala) 난파선, 리본 리프 코드 홀, 밍크 고래 및 아름답고 밝은 산호 정원을 포함한 세계 최고의 다이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지역으로의 탐험
버블메이커 프로그램
 
버블메이커는 프로그램 이름 만큼이나 즐겁습니다. - 어린이들은 스쿠버 다이빙을 하며 버블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

1일. 100개 국가. 1,000개의 이벤트.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다이빙 데이.

2019년 7월 20일 토요일, PADI® 다이브 센터들이 바다에 대한 모험과 열정을 공유하고 축하하기 위해, 나이, 성별, 경험과 상관없이 전 세계 수 천 명의 다이버들을 다시 한 번 초대할 것입니다.
자세히 보기
 
태국 코타오
 
코타오를 방문하게 되면, 왜 그렇게 많은 다이버들이 섬과 사랑에 빠지고 떠나기를 원하지 않는지 여러분은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다이브 사이트, 해변, 분위기 때문 만은 아닙니다. 코타오는 하나로 통합된 완벽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해양 생물 버킷리스트
 
밍크 고래를 보기 원하거나 산호 산란을 목격하기 원하십니까? 아니면 혹등 고래의 돌파하는 모습을 잠시라도 바라보거나 듀공의 많은 종류 중 하나를 만나기를 원하십니까?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는 그것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보기
 
 
PADI 스페셜티 코스
스페셜티 코스와 함께 좋아하는 것을 더 많이 경험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다이빙 숍 찾기
전세계 곳곳에 PADI 다이브 센터가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Project AWARE
다이버들이 대양 행성을 - 보호하는 10가지 팁들. 자세히 보기
 
온라인으로 보기  |  © PADI 20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