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iew English
2019 Dear Fellow Diver®
다이브 숍들 | PADI 교육과정 | e러닝
필리핀 다이빙
7107개의 섬들을 거느린 필리핀은 1200 종의 해양종과 전 세계 산호 500개 중 400개 산호종의 다양한 다이빙을 자랑합니다. 무엇을 볼 것인가가 아니라 무엇을 보지 않을 것인가가 관건입니다.
새로운 지역으로의 탐험

PADI AmbassaDivers

 
PADI AmbassaDivers™ 들은 그들의 공동체와 전 세계에 다이빙의 지위를 고양시키는데 헌신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깨끗한 대양을 위해 액션 – AWARE Week 2019

9월 14일-22일에 있을 AWARE Week 2019에 참여하고 한번에 하루에 한 다이브씩 우리의 수역을 보호하도록 여러분의 다이브 스킬을 사용하세요. 여기에 대양을 보호하게 해 주는 실용적인 액션들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다이버들을 위한 최고의 직업들
 
다이빙을 직업으로 삼는 것은 여러분의 열정을 살아내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이브마스터로서 가장 좋아하는 리프로 다이버들을 안내하는 것으로부터 PADI 코스디랙터가 되는 것까지 여기에 몇가지 최고의 PADI 프로 직업들을 소개합니다.
 
자세히 보기
 
엔리치드 에어로 다이빙하기
 
더 오랜 다이빙 시간을 위해 적은 질소를 호흡하는 것으로부터 엔리치드 에어 다이빙은 아주 많은 혜택들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왜 PADI 엔리치드 에어 다이버 스페셜티가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코스인지 알아보세요.
 
자세히 보기
 
레크레이셔널 & 프로페셔널
 
PADI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와 PADI 다이브마스터는 비슷하게 들리지만 많이 차이가 나는 자격증들입니다. 사전조건에서 자격 조건에 이르기까지 여기에 각각 자세한 내용을 살펴봅시다.
 
자세히 보기
 
가장 최신의 PADI 블로그들
 
다이브 커뮤니티에서는 항상 재미있는 일들이 발생합니다. 여기에 이벤트들에 관한 최신 내용을 알고 교육과 탐험, 공동체와 환경 보존에 관한 이야기들로 영감을 얻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해양 쓰레기 조사 가이드
AWARE Week 2019에 참여하세요. 자세히 보기
 

 

 
 
Emergency First Response
EFR 트레이닝으로 생명을 살려주세요. 자세히 보기
 

 

 
 
PADI 프리다이버 코스
내면의 힘, 훈련 그리고 컨트롤. 자세히 보기
 
온라인으로 보기  |  © PADI 2019


댓글